사랑 그 노래방!

제가 노래방을 처음 알게 된 것은 1990년대 초로 거슬러 올라갑니다. 술집에 들어가는데 무대에서 누군가가 노래를 부르고 있을 때였습니다. 나는 앉아서 다른 사람들이 노래를 부르기 위해 무대에 올라가는 것을 보기 시작했습니다. 때로는 한 사람, 때로는 두 사람, 때로는 친구 그룹까지 걸어가서 좋아하는 노래를 불렀습니다.

나는 처음에 그들이 이 모든 노래의 가사를 어떻게 알고 있는지에 대해 약간 혼란스러웠습니다. 그러다 그들이 노래방 화면을 보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. 그러다가 선택할 수 있는 노래 목록이 있다는 홍대퍼블릭.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. 그들 중 일부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였습니다. 나는 항상 음악을 사랑해 왔으며 우리 대부분이 그렇게 생각합니다.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같은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생각이 저에게는 매력적이었습니다.

친구가 무대에 오르자고 부추기기 시작했지만, 적어도 첫 번째 여행에서는 너무 창피했습니다. 나는 알아차렸다. 어떤 사람들은 거기에 아주 잘 올랐고 어떤 사람들은 별로 좋지 않았다. 청중은 그렇게 좋지 않은 노래방 가수에 대해 매우 관대했습니다. 노래방 가수들 모두 박수를 받았다.

이 술집이 매주 토요일 밤에 노래방을 연다는 것을 알고 단골이 되었습니다. 이 사람들이 노래를 부르기 위해 일어나는 것을 보는 것은 너무 재미있었습니다. 그들 중 일부는 너무 취했고 일부는 매우 창피했지만 시도하는 것이 너무 용감했습니다. 몇몇, 오, 그들 중 몇몇은 너무 좋아서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. 글쎄, 몇 번의 여행 후에, 나는 노래방을 한 번 해보고 싶은 욕구가 생겨서 억제가 약해지기 시작했습니다.

노래방 무대는 처음에 굉장히 무서운 곳입니다. 당신이 걸어 올라가면 방의 모든 시선이 당신에게 집중되고 노래방 기계가 시작되기도 전에 모두 당신을 평가하는 것 같습니다. 내 첫 번째 노래는 Eagles의 “Take It To Limit”였습니다. 첫 번째 노래를 위해 약간 야심 찬 뒷자리에서 ooo는 내가 잡을 수있는 것보다 높은 음표였습니다. 나는 스피커에서 들리는 목소리가 너무 부끄러워서 노래방 ​​노래를 거의 끝내지 못했습니다. 나는 내 얼굴이 붉어진 것을 알았다. 노래를 끝내자 청중들은 내 노래방 시도에 박수를 보내며 매우 정중했다.

나는 여전히 계속 시도하고 싶은 열망이 있었고, 결국에는 나아졌습니다. 스피커에서 내 목소리를 듣는 것은 내 노래를 조정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. 나는 또한 내 범위에 있는 노래를 선택하는 법을 배웠습니다. 교회 밖에서는 한 번도 대중 앞에서 노래를 불러본 적이 없었습니다. 교회에서 당신은 그룹으로 노래하므로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목소리가 묻힐 수 있습니다. 노래방에서는 그런 사치가 없습니다.

그때가 생각납니다. 집에 노래방 기계가 있으면 연습만 하고 싶었습니다. 그 당시 노래방 기계는 매우 비쌌습니다. 그들은 또한 데이터 뱅크에 있는 노래의 수에 대해 엄청난 제한을 가지고 있었습니다. 그 이후로 상황이 많이 개선되었습니다.

이제 노래방 기계를 매우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. 기계를 사지 않고도 집에서 노래방을 연습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. 현재 노래방을 제공하는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. 좋아하는 노래를 검색한 후 재생을 누르면 음영 처리된 템포의 가사가 나타납니다. 노래방만 제공하는 사이트도 있고 노래방과 함께 뮤직 비디오, 인터넷 라디오 또는 mp3를 제공하는 사이트도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